안녕하세요 하몽입니다
주문전 아래 안내사항을 꼭 확인 후 주문부탁드립니다.
공지사항을 확인하시지 않고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배송
주문을 주시면 입금확인으로부터 1~3일 안에 발송이 되지만, 입고지연이 되는 경우 5~7일 또는 일주일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입고지연 상품들은 문자로 개별안내 드리고 있으며, 따로 안내가 되지 않는 경우 3일 안에 출고됩니다.
출고 이전 상품만 주문취소가 가능하며, 출고 된 이후에는 주문취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부분배송
10만원 이상 구매시 입고된 상품 먼저 부분 발송이 가능하며,
입고지연이 영업일 기준 5일 이상 지연되는 경우 구매하신 금액에 상관없이 무료로 부분 발송 해드리고 있습니다.
입고지연이 5일 이하, 주문금액이 10만원 이하인 경우 배송비 고객님 부담시 부분발송 가능합니다
- 교환 환불
하몽은 상품 출고 전, 검수과정을 꼼꼼하게 촬영으로 기록해두고, 불량 및 오염 상품이 출고되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상품에 하자가 발견되었거나 오배송일 경우 동일상품으로만 교환이 가능하며, 환불은 단순변심으로 간주되어 배송비가 부가됩니다.
단순변심으로 인한 환불은 상품을 받으시고, 택제거를 하지 않은 미착용 상품에 한해서만 가능합니다.
상품의 가치를 훼손시키거나 아래 사항일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착용 후 불량/오염 발견시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착용 전 확인부탁드립니다.
* 제작되는 과정에서 남을수있는 초크, 펜, 실밥등은 불량제품으로 간주하지 않음
* 상품을 받은지 2일이 지났을 경우, 택배가 7일이내에 하몽으로 도착하지 않은 경우 (어떠한 사적인 사유가 있음에도 불가합니다)
* 택 제거, 착용흔적, 찢김, 얼룩, 화장품 흔적, 향수, 냄새, 세탁, 드라이크리닝, 수선, 스크래치, 구성품 훼손 등
* 제품의 가치가 손상되어 판매할 수 없는 제품
* 가죽제품(의류, 신발, 가방 포함), 주얼리,이너웨어,스윔웨어,양말,모자,화이트, 아이보리 등 밝은컬러 제품
* 제작과정에 따라 패턴 배열의 위치가 상이한 경우, 사이즈가 3cm 오차 범위내의 상품, 빛이나 조명, 해상도에 따라 색감이 다르게 보이는 상품,
소재 특성상 생길 수 있는 현상 (보풀, 이염 등)들은 불량 상품으로 간주하지 않음
* 세일상품
또한, 적립금으로 구매하신 경우 적립금이 재적립되지 않는다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교환 및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은 2일 이내에 Q&A게시판에 교환 접수를 해주셔야하며,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로 회수되어야 교환 처리 가능합니다.
사전에 교환 환불 접수를 하지 않고 임의로 배송을 보내실 경우 따로 연락드리지 않고 반송드립니다.
단순변심 (사이즈교환, 색상교환, 환불 등) 은 배송비 4천원 / 교환 배송비 5500원
을 아래계좌로 입금해주셔야 합니다. (무통장입금만 가능)
우리은행 1002- 056- 946640 우리은행 신혜원
- 에이블리와 브랜디
에이블리에서 주문주신 상품은 에이블리에서 결제 및 배송 과정을 전부 관리하고 있기 때문에,
이쪽으로 문의주시면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에이블리 어플 내 Q&A에 남겨주셔야 확인이 가능하며 오배송 및 불량건에 대해서도
하몽은 책임이 없으며, 교환 및 환불도 에이블리 어플 내에서만 가능합니다.
브랜디로 주문주신 상품은 브랜디 어플 내 Q&A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문의부탁드리며
교환 및 환불절차도 어플 내 정해진 절차에 따라 이루어집니다.
또한 에이블리나 브랜디에서 주문주신 건은 사이트 적립금 지급이 어려우며,
베스트 리뷰어 선정에도 제외될 수 있습니다.
어플에 따라 업로드 되는 상품이 다를 수 있고, 가격이 상이할 수 있다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이외에 문의사항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 하몽 (hamong market) ] 으로 문의부탁드립니다.
http://pf.kakao.com/_UqJLK/chat